라벨스티커 테스트 1편 - 일반편 (링크, 결과 포함)

각종 정보|2023. 4. 15. 12:51
반응형

대놓고 얘기하자면 링크는 게시글 하단에 있습니다

MBTI 열풍은 아직도 식지 않은 것 같아요

요즘 라벨스티커 테스트가 또 유행중인데 이것도 보면

결국은 MBTI 네요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런 테스트를 보다보니

갑자 떠오른 것이 있으닠ㅋㅋㅋ

테스트는 아니고 그냥 랜덤으로 굴리는

옛날 사이트 중 하나였어요

바로 뇌 구조 테스트 ㅋㅋㅋㅋ

라벨테스트도 결국은 MBTI를 기반으로 하는

생각 구조 테스트가 아닌가요!!

MBTI 별 라벨



라벨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각 MBTI 유형별로 3가지 질문이 있는 셈이죠

대개 다른 MBTI 테스트는 링크를 MBTI 이름을 붙여서

분류하기 쉬웠는데 얘넨 좀 바꿔놔서 일일이 테스트했답니다..

EN**

먼저는 외향, 직관의 EN 입니다

ENFP

퍼니 스티커 (Funny Sticker)

그야말로 튀는 스타일의 엔프피는

라벨 스티커도 딱 즉흥적이죠 ㅋㅋㅋㅋ

ENFJ

스마일링 스티커 (Smailing? Sticker)

Smiling 이 맞는거 같긴한데...

왜 스메일링이 된거죠 ㅋㅋㅋㅋ

ENTP

야닝 스티커 (Yawning Sticker)

하품 스티커라니...

라벨스티커 보면 뭔가 고양이 같네요

ENTJ

프라우드 스티커 (Proud Sticker)

엔티제는 자존감과 자존심 모두

상위권을 달리는 프라우드 스티커군요!

ES**

다음은 외향, 감각의 ES 입니다.

ESFP

엣프피는 그야말로

마이웨이 그 자체...

ESFJ

엣프제는 무려 성격급함이 2개나 있네요 ㅋㅋ

ESTP

엣티피는 자주 못 보는거 같은데

엣프피가 마이웨이에 참견이아면

엣티피는 남도 신경쓰지 않는 찐 마이웨이군요

ESTJ

엣티제는 불평불만이 많은가봅니다

스티커 이름이 찡그린 스티커네요 ㅋㅋㅋ

IN**

세 번째는 내향, 직관의 IN 입니다!

INFP

내향성인데 생각도 많고 걱정도 많은 인프피...

그야말로 수줍음이 많은 스티커네요

INFJ

인프제는 속마음을 남에게 들키지 않으려도 합니다!

자기 일은 스스로 해내려고 하는데

막혀도 도움을 청하지 않죠...

INTP

인티피는 그냥 생각이 아주아주 많은 스티커입니다.

INTJ

인티제는 본인만의 확고한 세상이 있습니다.

그 생각을 벗어나려고 하지도 않죠.


IS**

ISFP

잇프피는 인간 나무늘보인걸까요...?

ISFJ

잇프제는 타인의 시선을 많이 신경씁니다

빠른 눈치 때문일까요? 그래서 걱정이 많아서

혹시 모를 일에 대비를 해야만 하는 스티커입니다

ISTP

인간 나무늘보 스티커가 또 있네...?

ISTJ

냉정의 끝판왕 잇티제입니다.

여긴 또 인간 얼음이네요

라벨테스트 - 일반편 링크

라벨 스티커 테스트는 위의 링크에서

직접 해보실 수 있습니다!

어차피 12개 문항만 있으니까요

다들 재밌게 !!즐기기만!! 하시는거 필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