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 스튜디오 (BeMy Studio) - 후기 1 (위치, 내부 모습)

각종 정보|2023. 3. 21. 12:32
반응형

비마이 스튜디오 (BeMy Studio) 후기

비마이 스튜디오(BeMy Studio) 위치

비마이스튜디오는 다소 엉뚱한 곳에 뜬금없이 있어서 지도만 보고 찾아가시려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건물을 봐도 제일 눈에 띄는 곳은 "우리 영상의학과 의원" 이라는 곳이기에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이곳은 엘리베이터가 독특하게 2층부터 존재합니다.
1층에 엘리베이터가 없기에 짐이 많으신 분들은 짐을 나눠서 올라가셔야 합니다!
 
이곳의 4층이 주요 촬영 스튜디오이고, 5층은 사무실과 야간촬영 등의 다른 스튜디오입니다.
 


비마이스튜디오 내부

 
촬영을 진행하는 팀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탈의실입니다.
저희의 경우 저희만 촬영을 진행해서 대기 및 탈의실을 별도로 사용했습니다.
 
제가 다른 스튜디오를 가본 것은 아니라서 정확한 설명은 못하지만, 비마이스튜디오의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4층 테라스는 숲이나 가든 분위기의 연출에 유용하고, 5층 테라스는 야간이나 도시 분위기를 내기에 유용한 곳입니다.
여러분이 비마이스튜디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그에 맞는 몇 가지 컨셉을 준비해 가시면 좋습니다.
 


제일 흔한 컨셉은 꽃입니다.

화이트 앤 그린 톤의 분위기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각자 좋아하시는 꽃이 있으시다면 그 꽃이 잘 어울릴지 핸드폰으로 먼저 분위기를 촬영해보고 준비해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 다음으로 색이 있는 커플 아이템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희는 신발을 챙겨갔는데, 생각보다 신발이 눈에 띄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커플 아이템에는 문외한인지라 사진에 잘 드러날만한 아이템이 있으시다면 여러분이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마이스튜디오는...
 
비마이스튜디오는 올해 1월부터 오픈한 새로운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년 1월까지 예약이 가득 찼을만큼 인기가 급부상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달빛스쿠터'에서 일하시던 수석실장님이 나오셔서 차린 곳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저희를 촬영해주신 분은 '전상준' 실장님이십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